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1. 그녀가 참을 수없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누군가가 탁자에 못을 두드리는 소리. 입을 벌리고 씹는 사람. 그녀의 공간에 자신을 부과하는 또 다른 인간. 그녀는 이러한 것들을 견딜 수 없었지만, 그들 중 누구도 견딜 수 없었던 1 위에 비하면 어느 것도 견딜 수 없었습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도착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에게 직접 건네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자신을 꾸짖 었습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을 참을성없이 기다렸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선택을 어렵게 만든 것입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를 기꺼이 직면한다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 당신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는 알고 있지만 그건 제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일상 생활에서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분홍색 조랑말과 보라색 기린이 들판을 돌아 다녔습니다. 솜사탕은 초콜릿 강이 옆으로 구불 구불하게 흐르면서 땅에서 자랐습니다. 목초지에서 돌처럼 보였던 것은 사실 바위 사탕이었습니다. 입이 없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꿈의 모든 것이 완벽 해 보였습니다.


    1. 그녀는 귀로 사람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튀어 나온 방식과 귓볼의 크기는 그 사람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이것 중 어떤 것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그녀는 대화 상대의 귀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들은대로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해도 말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답 대신 질문 만 남았습니다. 왜?


    1. 나는 주말 동안 거기에서 축제를 위해 산타 바바라에있는 후에 내일 콜로라도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거기에 10 월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생일을 위해 여기로 돌아올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의사의 약속 일정과 비행 계획을 알게되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녀의 성격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가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할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면 그녀가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