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1. .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제대로했고 승진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승진이 주어 졌을 때, 그것은 쏘였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햇볕에 앉아 그는 돌아 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그 순간에 평화를 느꼈지만, 구제책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내리 치고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다.


    1. 소년은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이에 평온하게 길을 걸었다. 그는 공이 길로 들어갔을 때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해 한 발짝 나섰고 그렇게함으로써 그의 운명을 봉인했습니다.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테이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0 분의 길고 지독한 분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오늘 정시에 도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한 번은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 동안 그에게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대가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화난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일상 생활에서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그들은 임의의 단락을 어디에서 얻습니까? "그는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서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은 그냥 임의의 단락을 작성합니까 아니면 어딘가에서 얻습니까? 그 순간 그는 임의의 단락을 읽고 그것이 임의의 단락과 그의 세계에 관한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1. 그녀는 지쳐서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녀에게 훨씬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도달했을 때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던 행복감이 거기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 됐어요. 이것이 그녀가 5 년 넘게 열심히 일한 유일한 느낌 이었습니까?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ob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갖지 못한 것이었다. 선택이 필요했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했습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이상한 개념이었습니다. 왜 무작위 단락을 생성해야합니까? 그렇게함으로써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까? 그녀가 생성 버튼을 눌렀을 때이 모든 질문이 그녀의 머릿속을 통과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녀는 예상하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1. 데이브는 그가 어떻게이 곤경에 처하게되었는지 정확히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현재 상황을 초래 한 모든 사건을 처리했지만 여전히 말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이해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그 순간에 우선 순위가 더 높았습니다. 첫 번째는 눈이 사방으로 떨어지고 그가 내려갈 방법이없는 나무에서 벌거 벗은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는 방법이었습니다.